티스토리 뷰

반응형

성시경 나이 프로필 맛남의 광장 요리 실력!!

 

 

성시경 프로필

 

생년월일

1979년 4월 17일 (43세)

 

키 몸무게 혈액형

187cm, 78kg, A형

 

가족

양친, 1남 2녀 중 막내 

 

학력

반포중학교 (졸업)

세화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사회학 / 학사)

고려대학교 (언론방송학 / 석사)

 

종교

불교

 

소속사

에스케이재원

 

데뷔

2000년 10월 17일, 제1회 뜨악 페스티벌

내게 오는 길

 

장르

발라드

 

악기

피아노

 

별명

김성식, 성식이 형, 성충이, 성발라,

성 시장님, 모다시경, 성바타, 버터왕자, 성셰프, 성식영

 

성시경의 나이는 1979년 4월 17일로 43살 입니다. 

1남 2녀 중 셋째로 태어났습니다. 어린 시절에 홍콩에서 산 적도 있었고, 미국의 유명한 연예인인 머라이어 캐리의 음악을 듣기 위해서 영어를 열심히 공부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영어를 잘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반포초등학교, 반포중학교, 세화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사회학과와 동 대학 언론대학원 방송학을 졸업했습니다. 

 

 

대입 입시생 시절이던 1999년 4월에 MBC 문화방송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엑스트라 단역급으로 출연한 것을 통해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고 이듬해 2000년 9월에 열린 제1회 드림뮤직 신인가수 선발대회 뜨악 페스티벌 인터넷 오디션 발악을 통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첫 번째 싱글은 2000년 11월에 발매된 내게 오는 길 2001년 4월에는 데뷔 앨범인 처음처럼이 발매되었고,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가수 이승환은 발라드는 성시경의 시대가 올것이다라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큰키에 부드러운 발라드를 부르며 별명이 버터왕자였습니다. 노래 실력에 있어서는 불후의명곡에서 신승훈이 직접 지목한 후계자라고도 했는데요. 

정확한 음정과 박자감 등 재능이 뛰어나며 표현력이 풍부한 가수 입니다. 

최근 성시경은 정규앨범 8집 시옷을 발매했는데요. 2011년 9월 발매후 약 10년만에 보이는 정규 앨범입니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 감정 표현으로 기대되는 8집입니다. 

맛남의 광장 성시경

이번에 방송하는 맛남의 광장 백야식당에서 성시경이 요리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베이커리, 중식, 양식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서 백종원을 엄청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번 방송에서 직접 개발한 깻잎 요리를 선보인다고했는데요. 맛을 본 멤버들은 감탄을 금치 못한 리액션을 보여주고 있네요. 

레시피는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