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경민 나이 프로필 아내 어쩌다 사장 출연 

 

 

라틴열풍을 몰고 온 한국의 리키 마틴이지요. 홍경민 나이 프로필 아내 그리고 어쩌다 사장 출연하게 되는 거 같은데요.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경민 프로필

본명

홍성민 (, Hong Sung Min)

 

생년월일

1976년 2월 9일 (46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키 몸무게 혈액형

 

169cm, 62kg, AB형

 

가족

부모님, 형 홍근하

 

배우자

김유나(1986년생) (2014년 ~ 현재)

자녀

딸 홍라원

딸 홍라임

 

학력

용마초등학교 (졸업)

광장중학교 (졸업)

대원고등학교 (중퇴, 검정고시)

충북대학교 (정치외교학 / 중퇴, 명예 졸업)

 

종교

무종교

데뷔

1997년 정규 1집 Dedicate

 

홍경민 데뷔

청소년 시절 신해철이 대학가요제를 통해 데뷔한 무한궤도가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가수로서의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1997년 허스키한 음색이 돋보인 록 발라드 이제는 을 통해 가요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기존의 가요계 록가수들의 창법과는 다른 중저음에 허스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목소리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내 남은 사랑을 위해의 뮤직비디오에 당시 축구스타로 인기를 끌던 고종수 선수가 특별출연하여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때부터 가요계에 알려지기 시작하게 됩니다.

김건모, 신승훈, 박미경, 클론 등을 키워 낸 제작자 김창환의 눈에 띄어 2000년 6월에 발매한 3집에서는 라틴댄스 스타일로 파격적인 음악적 변신을 시도해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시원한 리듬에 라틴 팝으로 인기 몰이를 하며 후속곡이었던 발라드곡 널보내며가 1위 후보까지 오르며 락발라드 댄스음악까지 다양한 노래롤 대중들에게 알려졌으며 

3집 앨범의 인기로 대한민국의 리키 마틴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4집에서도 라틴 풍의 경쾌한 리듬의 타이틀곡 가져가 로 전성기를 구가하게 됩니다. 

5집 발매 후 급성 간염에 걸리게 되어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입원하는 바람에, 5집은 타이틀곡 후 등의 꽤 괜찮은 곡이 많았음에도 앨범 활동도 거의 하지도 못하게 되었습니다. 

2002년 10월에 대한민국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를 하게 되는데요. 군 입대를 한창 잘 나가던 시절에 한 것이라 안타까운데, 2002년 당시에 유승준 사건 이후 연예인 병역 비리 문제가 불거지던 때라 괜한 오해를 받게 되자 이를 불식시키기 위해 아직 더 연기가 가능함에도 군입대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여러 연예인들의 병역문제 속에서 홍경민은 자진 입대해서 성실히 군복무를 마친 모범 사례에 들면서 다시 한번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됩니다. 

뛰어난 입담으로 두시탈출 컬투쇼나 두시의 데이트 같은 많은 인기 라디오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콘서트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2005년에는 리메이크 앨범 Emotion in memory를 발표했으며 연기자로도 활동했는데, 드라마에서 가수, 가수 출신 매니저 또는 기획사 사장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 

2014년 11월 2일 10세 연하의 해금 연주자 김유나 씨와 결혼했으며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딸과 출연해 딸바보의 모습을 보여줬으며 2019년 KBS 연예대상에서 슈퍼맨 아빠들(샘 해밍턴, 홍경민, 박주호, 문희준, 도경완)과 함께 대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2016년 5월에는 절친 차태현과 둘의 성씨를 따서 그룹 홍차 (HONGCHA)를 결성해 힘내쏭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어쩌다 사장에 영업 10일 마지막 날까지 바쁜 영업일지를 보여줄것보여줄 것 같은데요. 특별 초대 가수로 홍경민이 나와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홍경민은 주방 한쪽에 마련한 협소한 무대에서 서정적인 발라드부터 신나는 댄스곡을 선보일것 같은데요. 굉장히 기대되는데요. 

어쩌다 사장의 차태현 역시 영화 복면달호에서 불렀던 이차선 다리를, 조인성은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열창했던 땡벌로 열흘간 함께 슈퍼를 꾸려간 단골손님들에게 특급 서비스까지 보여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