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쌈디 나이 프로필 나혼자 산다 예능 대세!!

 

 

최근 놀면뭐하니 msg워너비를 통해 엄청난 노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쌈디인데요. 랩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발라드까지 정말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놀랐습니다. 

죽음조라고 불린 아차산조에서 이시언, 짐캐리, 이승기가 노래를 불렀었는데, 화음도 멋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쌈디 나이 프로필 그리고 이번주 방송에 나혼자 산다에 나오게 되는데요. 내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쌈디 프로필

 

예명

사이먼 도미닉 (Simon Dominic)

 

본명

정기석 ()

 

생년월일

1984년 3월 9일 (38세)

 

키 몸무게 혈액형

170.1cm 57.5kg, AB형

 

종교

가톨릭 (세례명: 도미니코)

 

학력

장서초등학교 (졸업)

장전중학교 (졸업)

부산남산고등학교 (졸업)

경주대학교 호텔경영학 (졸업)

 

데뷔

2005년 5월 10일

Addsp2ch A Legend

 

별명

쌈디, Simon D, 쌈바, 쌈식이

 

그룹

슈프림팀 (2007 ~ 2013년), DAMOIM

 

쌈디가 예명으로 쓰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 이름은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 데몰리션 맨에 등장하는 악역 사이먼 피닉스(웨슬리 스나이프스 분)와, 자신의 세례명 도미니코의 영어식 이름을 따서 랩 네임을지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지은 이유는 자신도 음악계의 악역?이 되고 싶다는 의지라고 하는데요 

 

 

 

쌈디는 군 면제자를 했는데 그에 대한 사유는 한동안 불명이었으나, 사이먼 도미닉의 노래들의 가사에서 왼쪽 망막을 잃었다는 내용이 많았고, 쇼미5 때 불렀던 니가 알던 내가 아냐를 통해 이 사유로 군면제를 받았다는 것이 확실히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연예 활동엔 문제가 없지만 가끔 콘서트를 할 때 조명이 심하여 관객들을 잘 볼 수 없다거나, 자신이 고개를 들어 위에서 아래로 보는 것은 그렇게 해야 시야가 트여 더 잘 보이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쌈디가 왜 한쪽 눈을 잃었는지 이유는 한동안 알려지지 않았었으나 2018년 11월 24일 방영된 더 팬 1화에서 어린 시절 사고로 눈을 다쳐서 실명되었다고 본인이 직접 언급했습니다. 

랩이 주된 음악스타일이지만 이번 놀면뭐하니를 통해서 노래 실력도 수준급 보컬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가수들과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쇼미더 머니 프로듀서, 복면가왕, 마녀사냥등 여러 프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좋은 캐미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어버이날 깜짝 선물 플렉스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쌈디의 조카도 방송에 나올거 같은데요. 하트 모양의 치즈로 장난을 치며 케미를 선보여주었습니다. 

 

금요일 저녁엔 나혼자 산다, 토요일엔 놀면뭐하니까지 기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