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정현 배우 나이 프로필 키 결혼 독립유공자 후손?

 

 

이번 온 앤 오프에 이정현 배우가 출연하게 되는데요. tvn 드라마였던 미스터 선샤인에서 정말 일본인 역할을 잘 소화해서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요. 배우 이정현 나이 프로필 결혼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현 프로필

생년월일

1990년 10월 26일(32세), 전라북도 김제시

 

172cm

 

학력

전주한일고등학교

용인대학교 유도학과(경찰행정학과 부전공)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2]

 

데뷔

2014년 CF 갸스비

 

소속

더블에이엔터테인먼트

 

2014년 일본의 남성용 왁스 갸스비에서 주최한 CF 공모전 출품작에서 특유의 컨셉을 잘 살린 캐릭터로 입상에 큰 역할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에는 배우로 데뷔해 각 작품에서 조연, 단역의 신스틸러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는데요.  미스터 선샤인 시 츠다 하사 역할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때 방송 이후에 일본인이 아니냐 할 정도 외모, 말투, 표정 등 정말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프로필을 보니 이정현 배우는 한국에서 나고 자란 순수 한국인입니다. 

이러한 의문이 나온 이유가 미스터 선샤인을 보고 재일교포나 일본인으로 보는 사람들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신들린 일본군 연기 일본어는 일본 유도를 배우기 위해 1년간 교환 학생으로 갔을 때 배운 것이라고 합니다.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밝히기로는 일본인 교수가 강의 시간에 대놓고 한국인에 대해 험담하는 것을, 일본어를 잘 모르지만 직감으로 눈치를 채고 사과하게 만들겠다며 배운 것이라고 합니다. 

 

 

그 교수는 이정현에게만 사과하고 전체 학생에겐 사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유도를 그만둔 이유는 부상도 많이 당했고, 국가대표될 실력이 아니라면 일찌감치 그만두는 게 맞다는 판단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정현 배우에 대해서 독립유공자 후손으로 알려졌었는데요.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 출연 시 독립유공자 후손은 아니고 아버지가 직업 군인이며, 외가에 국가유공자가 많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정현 온 앤 오프

온 앤 오프에서 독특한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일상을 공개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