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범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병역 종교 출연작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에서 활약중인 배우 김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스쿨 1학년 한준휘 역으로 열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우중 한명인데요. 

김범 나이 프로필 키 학력 병역 종교 출연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범 프로필

 

본명

김상범 

 

생년월일

1989년 7월 7일 (31세)

 

키 몸무게 혈액형

180cm, 66kg, 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1992년생)

 

직업

배우

 

데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학력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초등학교 (졸업)

이화여자대학교사범대학부속이화금란중학교 (졸업)

경복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 학사)

 

병역

사회복무요원 마크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2018년 4월 26일 ~ 2020년 3월 15일)

 

종교

가톨릭 (세례명: 요한)

 

배우 김범의 본명은 김상범인데요. 2006년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이후에 거침없이 하이킥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초반에 분량이 없었는데요. 캐릭이 사고 잘치는 엉뚱한 캐릭터라는 4줄만 적혀져 있었고 평범한 캐릭이였지만 스스로 캐릭터를 연구하여 감독과 작가에게 어필하여 생긴 캐릭터라고 합니다. 

 

2009년 하반기 SBS 드라마 드림에서 이종격투기 선수로 열연을 보여주었지만 시청률이 낮았고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2010년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에서 작 중 유일한  찌질남 캐릭터를 맡아 여성 시청자들로 하여금 연하남에 대한 로망에 불을 제대로 지르며 20대 후반~30대 여성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미세스 캅 2에서 이로준 역에 캐스팅이 되었는데요. 이때 데뷔 처음으로 악역을 맡게 됩니다. 

드라마도 괜찮은 평가를 받았고, 첫 악역 도전 역시 성공적인 편이였습니다. 

2020년 3월 군대 제대 후 복귀작으로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에서 배우 이동욱(이연)의 배다른 동생이자,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현존하는 가장 위험한 반인반요 구미호인 이랑을 연기했습니다. 

 

 

JTBC의 새 드라마 로스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범 출연작

발칙한 여자들, 거침없이 하이킥, 에덴의 동쪽, 꽃보다 남자, 드림, 지붕뚫고 하이킥,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하루, 빠담빠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불의 여신 정이, 미시대지련 초련편, 신분을 숨겨라, 미세스 캅2, 구미호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