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성범 사과 비하 발언 나이 고향 키 학력 자녀 배우자 혈액형 

 

강성범 생년월일 나이 

1974년 8월 27일 (48세)

전라남도 영암군

신체

170cm, 60kg, AB형

본관

진주 강씨

배우자

이순애(1974년)

자녀

딸 강한비(2005년), 아들 강한결(2007년) 학력

안양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학 / 중퇴)

데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취미

게임

특기

골프

개그맨 강성범은 1974년 전라남도 영암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1987년 어린이 뮤지컬 배우 첫 데뷔하여 1995년 연극배우 첫 데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하지만 IMF 이후 SBS가 코미디 프로그램을 폐지하면서 강성범은 KBS로 자리를 옮긴 뒤 개그콘서트로 성공했으며 2002년 초 방송된 《웃는밤 좋은밤》(김미화 유정현 공동진행)의 고정 게스트를 맡아 SBS 복귀를 할 예정이었지만 KBS 측의 반대로 무산되기도 했고 우여곡절 끝에 《웃음을 찾는 사람들》 로 SBS 복귀를 할 수 있었습니다.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비둘기 합창단', '형님뉴스' 등의 코너들에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강성범 하면 특히 수다맨 코너가 기억이 나는데요. 그리고 허풍 연변총각으로 활약상을 보여주었습니다.

강성범은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 이슈가 된 부분이 이 전 최고위원이 국민의힘 당대표 여론조사에서 1위를 한 사실을 언급하며.. 선을 넘는 발언을 했습니다.

강성범과 패널은 대구, 화교에 대해 선을 넘은 차별 발언으로 지적을 받고 있으며 이 전 최고의원은 대구도, 화교도 비하의 대상이 되어선 안된다며 페이스북에 글을 올렸습니다.

강성범의 채널은 약34만여명이 구독하고 있으며 정치 평론 유튜브 채널 입니다.

강성범 사과

논란 이후 사과의 글을 올렸습니다.

강성범입니다. 영상에서 대구와 화교를 비하하는 표현이 있었습니다... 해당부분은 삭제하였으나 영상자체를 삭제하는것은 비난을 피해가려는것 같아 놔두었습니다. 영상을 보시고 불편하셨을 대구분들과 화교분들 부모님 그리고 구독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변명할 여지가 없습니다. 제가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어느쪽을 비하하는 것은 좋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한번더 생각하고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