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임정희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근황 유희열 스케치북

군대에서 임정희 노래를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데뷔전부터 거리 공연으로 이름을 알린 실력파 가수 임정희 나이 프로필 결혼 근황 최근 유희열 스케치북 까지 출연하면서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간단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정희 프로필

생년월일

1981년 5월 17일 (41세)

신체

165cm

학력

백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종교

개신교

수상

2005년 Mnet KM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신인 솔로상, 골든디스크 신인상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

임정희는 2005년 'music is my life'로 데뷔 하였습니다. 임정희는 데뷔 전 홍대거리에서 버스킹을 한것으로 유명한데요.

당시 스피커와 키보드 한대만으로 거리에서 공연을 했고 거리의 디바로 불리었습니다. 그때에는 레게머리를 했어서 지금과는 다른 이미지의 모습입니다.

대표곡으로는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 시계태엽, 사랑아 가지마, 사랑에 미치다, 흔적, golden lady 등이 있습니다.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뉴욕으로 이동해 음반 준비하며 활약을 했지만 큰 소득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2011년에는 tvN 서바이벌 프로그램 ‘오페라스타’에 출연하여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게 되며 이를 바탕으로 1년후에 방시혁 프로듀서와 손을 잡고 빅히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게 됩니다. 현재는 김태우 소속사 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약 3년 5개월 만에 싱글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하는데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다 출연을 하게 됩니다. 

이번 앨범에는 자신만의 감성과 이야기를 담아 'Not4$ale'이라는 곡 입니다. 독보적인 감성과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여 더 기대가 되는데요. 이번 신곡을 통해 세상이 정한 프레임과 기준에 흔들리지 않고 나의 존재와 가치를 믿고 당당히 나아가겠다고 합니다.

https://youtu.be/dpfCKhJ4WRo

결혼 남자친구

임정희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최근 본인은 비혼주의자가 아니며 좋은 만남, 기회가 있다면 준비는 되어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