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유정 나이 프로필 출연작 학력 데뷔 바퀴달린집2 촬영 장소 어디?

 

김유정은 10년 넘게 활동하면서 다채로운 감정을 선보이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아역배우들이 롤모델로 꼽고 있는 배우중 한 명입니다.

이번에 바퀴달린집2 에 김유정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김유정 나이 프로필 바퀴달린집 촬영 장소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유정 프로필

생년월일

1999년 9월 22일 (23세)

키 혈액형

164cm, O형

학력

서울금호초등학교 (전학)

서울대명초등학교 (전학)

대화초등학교 (졸업)

대송중학교 (졸업)

홍익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전학)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 / 졸업)

데뷔

2003년 CF 크라운제과 - 크라운산도

소속사

어썸이엔티

김유정은 5세 나이로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 모델로 발탁되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이후 친절한 금자씨에서 6세의 나이로 신들린 눈물 연기까지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이후 바람의 화원, 일지매 등 유명 여배우들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연기 경력을 쌓으며 일지매를 통해 아역 연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현재는 편의점 샛별이가 최근 드라마로 로맨스 판타지 부문 여자 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홍천기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김유정 영화 출연작

DMZ,비무장지대, 친절한 금자씨,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어느날 갑자기 두번째 이야기, 각설탕, 가면, 마을금고 연쇄습격사건, 황진이, 추격자, 서울이 보이냐? , 해운대, 불신지옥, 낙원 파라다이스, 원라이프, 호두까기인형3D, 동창생, 우아한 거짓말 비밀, 사랑하기 때문에, 골든슬럼버, 제8일의 밤, 이십세기 소녀..

바퀴달린집2 김유정

바퀴달린집2에 나오게 된 친분은 이전 작품에서 성동일의 딸이자 김희원의 조카, 임시완의 여동생으로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바퀴달린집2 촬영지인 잣나무 숲 위치는 정확히 나오진 않았습니다. 방송 이후에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