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홍기 아는형님 나이 프로필 드라마 알아볼게요!

아는형님에 이홍기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예고편을 보니 전역후 입담이 업그레이드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홍기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년월일

1990년 3월 2일 (32세)

키 몸무게 혈액형

175cm, 63kg, AB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학력

양영중학교 (졸업) 양영디지털고등학교 (정보통신과 / 전학) 수내고등학교 (전학) 성지중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 / 학사 재학)

종교

무종교

병역

roka logo 육군 제3공병여단 병장 만기전역 (2019년 9월 30일 ~ 2021년 4월 18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FT아일랜드

포지션

메인보컬

데뷔

2002년 KBS2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 별명

홍스타, 홍기종기, 스컬홍(Skullhong) 이홍기는 FT아일랜드의 메인보컬로 활동했는데요. 가수 시작전 아역배우로 데뷔했으며 가수 활동한 이후에도 드라마에 출연하여 가수와 배우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홍기는 데뷔초부터 호소력 있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인해 아이돌답지 않게 모든 노래를 잘 소화했습니다.

예전 방송에서 임재범 앞에서 고해를 불러 칭찬받았고, 이승철 앞에서 말리꽃을 불렀었는데요.

최근에는 이홍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는 약간 약해졌지만 고음이 훨씬 시원하게 올라가며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홍기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일본TBS 머슬걸, 노리코 서울에 가다, 모던파머, 화유기에서 연기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는형님 이홍기

https://vod.jtbc.joins.com/player/embed/VO10495032 

 

아는 형님 [선공개] 등장과 동시에 별명 획득 ㅋㅋㅋ 알고 보니 '호동 닮은 꼴'인 스윙스🤘🏻

[선공개] 등장과 동시에 별명 획득 ㅋㅋㅋ 알고 보니 '호동 닮은 꼴'인 스윙스🤘🏻#아는형님 #스윙스 #강호동닮은꼴오늘 밤 9시 〈아는 형님〉에서 만나요!

vod.jtbc.join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