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진혁 나이 프로필 고향 학력 여자친구 소속사 인스타그램 

 

 

 

본명

김태호

출생

1986년 2월 9일 (35세) 고향

전라남도 목포시

신체

187cm, O형

가족

부모님, 반려견 몽실이 학력

목포청호초등학교 (졸업) 목포덕인중학교 (졸업) 전남제일고등학교 (졸업) 경문대학 (모델과 / 중퇴)

데뷔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소속사

지트리크리에이티브

최진혁 프로필

최진혁은 전라남도 목포에서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가수의 꿈을 안고 스무살 때 홀로 상경하였는데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음반 준비를 하던 중,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에 출전, 6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TOP10에 들면서, 최종 우승을 하게 됩니다. 당시에는 반신반의한 채 참여했지만 TOP10에 들면서 승부욕이 생겼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2008년 내 사랑 금지옥엽, 2010년 파스타등 여러 편의 작

품에 출연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최진혁은 배우로서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하여 고민 끝에 본명인 "김태호"라는 이름 대신 예명인 "최진혁"으로 제2의 배우 인생을 시작하게 됩니다.

이후 2010년 괜찮아, 아빠 딸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이후 계속해서 로맨스가 필요해, 내 딸 꽃님이에 출연했습니다.

구가의 서, 상속자들, 응급남녀, 신의 한수등 출연하며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최근 OCN에서 웹툰을 원작으로 한 루갈까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최진혁 여자친구

예전 방송 JTBC한끼줍쇼에서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은데 만날 기회가 없고 그러기가 쉽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최진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eal_jinhyuk/?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