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돌 갓세븐 진영 GOT7 나이 프로필 혈액형 2PM준호 좋은 케미

나혼자 산다에 2PM 준호가 출연하였는데요. 함께 갓세븐 진영도 함께 나와서 좋은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돌 갓세븐 진영 나이 프로필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OT7 진영 프로필

본명

박진영

생년월일

1994년 9월 22일 (28세) 고향

경상남도 진해시 명동 (現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키 몸무게 혈액형

178cm, 63kg, O형 가족

부모, 1남 2녀 중 막내 학력

진해용원초등학교 (졸업) 안골포중학교 (졸업) 경기고등학교 (졸업) 호원대학교 (공연미디어학부 연기학 / 학사 재학) 종교

개신교(장로회)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 JJ Project 포지션

보컬

데뷔

2012년 1월 30일 KBS 2TV 드림하이 2

2012년 5월 24일 JJ Project 싱글 Bounce

2014년 1월 16일 GOT7 미니 1집 Got it?

7인조 보이그룹 GOT7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진영은 가수보다 먼저 배우로 데뷔하였는데요. 2012년 KBS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정의봉 역을 맡았습니다.

2014년 GOT7으로 데뷔를 시작하게 됩니다. 원래 JJ Project로 데뷔하고 갓세븐까지 데뷔하기는 1년 반의 공백기가 있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준호 진영

나혼자 산다에서는 준호와 진영의 우정을 보여주었는데요. 준호의 집에 초대해서 아끼는 동생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진영 역시 준호에게 많이 배우고 힘들때 잘 이끌어준 형이라며 이야기 했습니다.

이번 나혼자 산다 방송에서는 평소 왼손잡이인 준호가 오른손잡이 젓가락질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정조 역을 맡아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연습하는 모습이였는데요. 가수 겸 배우라는 공통 분모를 가진 준호와 진영은 옷가지들로 발 디딜 틈 조차 없는 드레스룸을 함께 옷방 정리를 하는 모습!!

이후에 GOT7 진영은 군대를 가야하는데 공백기 후 감을 어떻게 잡아야 할지 고민을 털어내며 고민상담을 받았는데요. 앞으로 더 좋은 모습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