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정안 나이 프로필 과거 결혼 출연작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이지혜의 20년 지기 채정안이 방송에 나오게 되는데요. 오늘은 채정안 나이 프로필 과거 결혼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정안 프로필

본명

장정안 (張貞安)

생년월일

1977년 9월 9일 (45세)

가족

부모, 여동생

신체

172cm, 48kg, B형

학력

서울녹번초등학교 (졸업)

예일여자중학교 (졸업)

예일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

소속

키이스트

채정안은 대한민국 배우로 본명은 장정안 입니다.

1977년 9월 9일 부산에서 태어나 예일여자고등학교와 동국대학교를 졸업했으며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은 후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게 됩니다.

남자셋 여자셋과 '미나'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가수 활동도 겸한 멀티 엔터테이너였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한때는 배우보다 가수 쪽 활동에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대기만성형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배역이 들어올 정도로 안정적인 수준의 연기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연기할때 캐릭터 해석력이 상당히 좋은 편이라 맡은 배역의 매력을 잘 살려내고, 작품의 조화를 잘 이뤄내는 배우입니다.

2015년 썸남썸녀에 출연해서 자신의 이혼에 대해서 쿨하게 이야기 했는데요. 결혼한지 1년 6개월 만에 성격차이로 인함이라고 합니다.

채정안 가수 활동

1999년 8월에는 테크노 장르의 유행에 힘입어 1집 '무정'이라는 테크노 곡을 통해 가수로 데뷔, 인지도를 쌓으며 제10회 서울가요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습니다.

채정안 출연작 드라마

남자셋 여자셋, 킬리만자로의표범, 짝사랑, 종이학, 눈꽃, 미나, 저 푸른 초원위에, 나는 달린다, 해신, 커피프린스 1호점, 카인과 아벨, 열혈 장사꾼, 역전의 여왕, 남자가 사랑할때, 당신의 누아르, 총리와 나, 개과천선, 구여친클럽, 용팔이, 딴따라, 맨투맨, 슈츠, 리갈하이, 월간 집 채정안 출연작 영화

기막힌 사내들, 런투유, 엄마, 순정만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 두 개의 연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