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형자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집 tv는 사랑을 싣고 용인 럭셔리 하우스

배우 김형자가 사랑을 싣고에 의뢰인으로 출연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졸업 52년만에 여고 동창생을 찾아 나선다고 합니다.

이번 예고에서는 김형자는 가난했던 시절 좁은 단칸방에서 여섯 명의 식구들과 지내는 자신과는 달리 지방에서 올라와 혼자 자취하던 친구가 너무 부러웠다고 밝혔는데요.

특히 김형자는 부잣집 딸이었던 친구의 집에는 그때 귀한 먹거리인 라면이 있었다고 합니다. 라면을 먹기 위해 자주 놀러 갔다고 하는데요. 본방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오늘은 김형자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출연작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형자 프로필

생년월일

1950년 9월 18일

신체

164cm, 56kg

혈액형

A형

학력

서울여자중학교 → 서울여자고등학교

데뷔

1970년 TBC 10기 공채 탤런트

종교

불교

김형자는 1남 5녀중 막내딸이라고 합니다. 예전 kbs쟁반노래방에 나와 자신을 어린이 합창단 출신이라고 밝혔는데요.

 

1974년 드라마 맏딸로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당시 청순한 외모와 큰 키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예전 방송에서 안타까운 사연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1987년 영화배우였던 김경수와 결혼을 하였지만 1986년 우여곡절 끝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사유는 문란한 여자 관계를 알게 되었고 부당산 재산 주장으로 이혼 소송을 진행했으나 합의 이혼으로 결혼 생활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후 방송국pd와 재혼을 하였지만 두번째 결혼 역시 안타깝게 이혼을 하게 됩니다. 생활비를 한 번도 주지 않았고 빚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형자는 남편의 빚을 다 갚고 집까지 사준 뒤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아침마당에서 연하의 남성을 만나고 언급 하였습니다.

 

김형자 아침마당

또 아침마당에서 성격이 긍정적이라 안좋은일 생겨도 금방 잊는다. 그런데 잊으려고 하지만 과거 남편에게 맞았던 충격으로 가슴에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다가도 일어나서 그때 내가 왜 그렇게 못했지, 손을 부들부들 떨때가 있다고.. 부정적인 생각을 털어 버리려고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행복한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예전 방송에서 나온 집은 용인 수지 죽전 힐스테이트로 알려져 있지만 정확하진 않습니다.

tv는 사랑을 싣고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