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나눠주기

최찬욱 나이 범행동기

나나나나남 2021. 6. 24. 11:36
반응형

최찬욱 나이 범행동기

5년 동안 인터넷으로 남자 아동, 청소년에게 접근하여 성x취물을 제작한 최찬욱의 얼굴과 신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신상공개위원회를 열고 얼굴과 신상을 공개하기로 한 것입니다. 

최찬욱의 이름과 나이 성별 등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사인이 중대하며 재범 위험이 높아 신상 공개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최찬욱의 나이는 26살인데요.

미성년자를 성추행하고 성착취물 7000여개를 제작한 최찬욱은 24일 트위터에서 노예와 주인 놀이를 보고 호기심에 시작했다, 더 심해지기 전에 구해줘 감사하다며 말했습니다.

현장영상에서 대전 둔산경찰서 유치장에서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경찰은 전날 신상공개심의위원회에서 참석자 7명 전원 만장일치로 최찬욱의 신상공개를 결정 했습니다.

범행 목적을 묻자

최찬욱 : 피해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선처를 바라는 게 아니다 대전에 계신 가족과 친척 등께 실망시켜드려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억울한 점은 없다”고 답했습니다.

“저 같은 사람을 이렇게 존중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성실히 수사에 임하겠다”고 재차 말했습니다.

그는 말하던 중 직접 마스크와 안경을 벗고 민얼굴을 드러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더 하고 싶은 말이 없느냐”는 질문에는 “없다”고 답함 그가 보관 중인 성착취물은 6954개(사진 3841개·영상 3703개)였는데,

이 중 일부는 온라인상에 직접 유포했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또 미성년자 3명을 직접 만나 강제로 신체 일부를 만지고 유사 강x을 하기도 한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https://youtu.be/reuFsO27Zg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