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라던바다 촬영지 출연진 역할 촬영 장소 위치 가보고싶다

jtbc에 화려한 출연진 게스트들이 함께 하는 바라던바다 블랙핑크 로제가 첫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을 하였는데요. 가볼만한곳 해돋이 명소도 한번봐보세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울산 해돋이 명소 간절곳 함월루 폐백거리 곰장어 골목 장생포 문화마을 마지막 포수 신기마을 골목 정원 위치 정보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울산 해돋이 명소 간절곳 함월루 폐백거리 곰장어 골목 장생포 문화마을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울산광역시 해돋이 명소 간절곳 함월루 폐백거리 곰장어 골목 장생포 문화마을 마지막 포수 신기마을 골목 정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에 울산광역시편으로 가볼만한 곳과

skdaksgo.tistory.com

출연진 역할

출연진으로는 윤종신, 이지아, 이동욱, 온유, 김고은, 이수현 입니다.

바라던바다는 반복되는 일상, 똑딱거리는 시계 초침이 조금은 느리게 흘러가는 곳. 신비하고 아름다운 바다에서 매일 다른 메뉴로 찾아오는 특별한 [Bar]가 문을 엽니다. 윤종신은 운영부터 음악까지 아우르는 총 매니저 역할

이지아 주방을 진두지휘하는 달콤살벌 헤드 셰프, 이동욱 헤드 바텐더, 온유는 바다를 닮은 청량한 목소리의 뮤지션 겸 보조 셰프, 김고은 청정 바다를 유영하며 해양생태계를 보호하는 바다지킴이, 이수현 햇살 같은 미소로 분위기를 밝혀주는 비타민 막내, 멜로망스 정동환은 음악을 자이로, 게스트 로제까지..

바라던바다 촬영지 경북 포항

바라던 바다 촬영지 경북 포항으로 포항 남구 동해면 홍환리 해변, 죽도시장, 철길숲, 창길리 낚시공원, 철길숲 등 촬영지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자연과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라고 하는데요. 이 마을을 촬영지로 한 이유로 담당 pd는 이렇게 한적한 마을이 없다. 모텔이나 숙박업소가 없는 곳이고, 70가구 정도만 살고 있는 고요한 마을이어서 촬영지로 선택했다며 이유를 이야기 했습니다.

로제는 아이돌 중에서도 노래를 잘합니다. 음색도 특별하다고 해야 할까요?

바라던 바다에서는 스쿠버 다이빙을 하는 이동욱과 김고은, 노래를 하는 로제와 온유의 모습 등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니 기대가 되는데요. 매회 매력적인 출연자들이 달라지기 때문에 또 새로운 볼거리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처음에 만났을 때 어색하고 불편했던 멤버들이 편안해지는 모습이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매회가 거듭될 수록 기대가 됩니다. 본방에서 꼭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