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표예진 나이 프로필 경력 대한항공 승무원 복층 위치 주소 가격

이번주 나혼자산다에는 배우 표예진이 출연해서 독립생활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우리 독립했어요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예고편에서 복층 하우스가 눈길을 끄는데요. 표예진 나이 프로필 경력 대한항공 승무원 복층 위치 주소 가격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예진 프로필

생년월일

1992년 2월 3일 (30세)

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신창 표씨 (新昌 表氏)

신체

164cm, 46kg, B형

가족

부모, 1남 2녀 중 첫째

반려동물

반려견 꼼이

학력

사파중학교 (졸업)

창원토월고등학교 (졸업)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학 / 전문학사)

데뷔

2012년 MBC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

소속사

팬 스타즈컴퍼니


표예진은 특별한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1년부터 2013년까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던 이력이 있습니다. 이후 2015년까지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승윤과 함께 연기한 72초 웹드라마 두여자(Deux_Yeoza)가 그녀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대표작입니다 웹드라마의 성공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6년 들어 지상파에서 얼굴을 볼 수 있었는데요.

2017년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는 당돌한 회사 후배인 장예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2018년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김지아 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 SBS 드라마 VIP에서 박성준과 불륜 관계를 유지하며 정선에게 이혼을 요구하는 희대의 악녀 온유리 역을 맡아 연기 잘하는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최근에는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안고은 역으로 대체 투입되었습니다.

이 역은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이 캐스팅되어 60% 정도 촬영이 진행되었으나 집단괴롭힘 사건이 이슈와 되면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자 교체되었습니다. 안고은역을 잘소화해서 시청자들은 신의 한수라는 호평도 있었는데요. 배우 표예진은 워낙 연기를 잘해왔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여준듯 싶습니다.

표예진은 모범택시 안고은역에 대해서 가장 애틋한 캐릭터다. 이렇게 푹 빠져서 이입한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많이 빠져있었다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는 안고은이 정말 멋있고 대단한 친구라서 좋기도 했지만, 안고은이 언니를 떠나보낸 아픔을 잘 표현할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나혼산 표예진

예고편에서는 표예진은 일어나자마자 청소를 시작하면서 깔끔한 정리 습관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워낙 깔끔한 모습이라 친구들로부터 표또청(표예진이 또 청소하네) 별명을 얻었다는 군요.

방송에서는 승무원으로 근무를 그만하고 배우의 길을 택한 이유를 밝힌다고 합니다. 표예진과 함께 박재정의 일상도 공개될것 같은데요. 박재정 나이 프로필 경력 등 아래글에서 확인해주세요!

2021.05.20 - [정보나눠주기] - 박재정 나이 프로필 어렸을때 학력 소속사 슈퍼스타k 여자친구 기대되는 가수

 

박재정 나이 프로필 어렸을때 학력 소속사 슈퍼스타k 여자친구 기대되는 가수

박재정 나이 프로필 어렸을 때 학력 소속사 슈퍼스타k 여자친구 기대되는 가수 이번주 놀면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이 굉장히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어떤 멤버가 최종후보로 갈지 궁금합니다.

skdaksgo.tistory.com

표예진 집

표예진집은 오피스텔로 보이는데요.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ztNQ7JiiNFY

 

같이 보면 좋은 글

이경실 나이 프로필 자녀 (+안타까운 결혼이야기)

 

이경실 나이 프로필 자녀 (+안타까운 결혼이야기)

이경실 나이 프로필 자녀 (+안타까운 결혼이야기) 라디오 스타에 김지선 출연에 이어서 함께 출연하게 되는 코미디언 이경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선 나이 프로필 2021.06.30 - [정

skdaksgo.tistory.com

김지선 나이 프로필 경력 결혼

 

김지선 나이 프로필 경력 결혼

김지선 나이 프로필 경력 결혼 6월 30일 라디오스타 레전드 예능이라는 주제로 세바퀴의 주역인 이경실, 선우용여, 김지선, 조권이 출연합니다!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이자 연예계 다산의 아이콘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