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년10월12일대한민국이란 축구 (경기 시청하는 방법, 경기일정등)

피파랭킹 상대전적 티켓 예매 예상 선발 라인업 중계 일정 우리나라가 시리아를 이기고 좋은 분위기속에서 이란과 예선을 치르게 됩니다.

10월 12일 이란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4차전이 진행이 됩니다.

기사를 보니 선수들의 컨디션과 코로나 예방을 위해서 전세기를 타고 현지시간 10월 9일 오후 8시에 도착을 했다고 합니다.

A조 3차전인데요. 이전경기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힘든 경기가 될 것같습니다.

예선전은 이란 테헤란의 아자디 스타디움에서 원정경기를 하기 때문인데요. 매번 우리나라는 이란과의 경기에서 무승부이거나 패배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2011년 아시안컵 8강전 승리이후에 6경기 동안 한번도 이기지 못한 징크스를 겪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명단

  • 골키퍼 : 조현우(울산), 김승규(가시와 레이솔), 구성윤(김천), 송범근(전북) 수비수 : 김민재(페네르바체), 강상우(포항), 권경원(성남), 김영권(감바 오사카), 박지수(김천), 정승현(김천), 이용(전북), 김진수(전북), 홍철(울산), 김태환(울산)

 

  • 미드필더 : 손흥민(토트넘), 정우영(독일프라이부르크), 나상호(서울), 이재성(마인츠), 정우영(알 사드), 황인범(카잔), 황희찬(울버햄프턴), 백승호(전북), 송민규(전북), 이동경(울산), 이동준(울산)

 

  • 공격수 : 황의조(보르도), 조규성(김천)

 

2021년10월12일대한민국이란 축구 (경기 시청하는 방법, 경기일정등)

 

현재 조2위를 하고 있는데요. 조1위는 이란입니다.

우리나라가 이번에 월드컵에 진출하게 되면 10회 연속 진출이라는 목표를 대기록을 달성하게 됩니다. 월드컵에서 우리나라가 없는건 정말 상상도 못할일인데요.

예선전이 어떻게 될진 두고봐야겠습니다. 경기를 보면서 경기력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다는(?) 희망으로 경기를 봐야겠습니다. 하지만 경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벤투 감독이 온후 기대를 많이 했을꺼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경기력이 세계수준으로 올라간것 같진 않습니다. 세계수준을 떠나 실수가 많고 무언가 답답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선수인 손흥민 선수가 있기에 항상 기대를 해봅니다.

본선 티켓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조에서 1,2위를 해야 월드컵 본선에 진출할수 있습니다.

만약 조에서 3위를 한다면 각조의 3위 팀들끼리 플레이오프를 통해 승리한 팀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A조 1위 이란 2위 대한민국

 

현재 대한민국은 2승1무 승점 7점으로 조 2위를 기록하고 있고, 이란은 3승 0 무 0패로 조 1위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이란을 이기게 된다면 조 1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축구예선 경기일정

2021년11월11일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
2021년11월16일  대한민국 VS 이라크
2022년1월27일 대한민국 VS 레바논
2022년 2월1일  대한민국 VS 시리아 
2022년 3월24일 대한민국 VS 이란
2022년 3월29일 대한민국 VS 아랍에미리트

 

대한민국 이란 경기 시청하는 방법

대한민국 이란 경기는 10월 12일 화요일 22:30분에 경기 진행됩니다.

 

대한민국 이란 방송보는 방법

tvn과 쿠팡플레이, 티빙으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보는 방법

 

쿠팡플레이 pc 버전 가격 설치 무료 중계 회원가입 콘텐츠 넷플리스에 없는 것

쿠팡플레이 pc 버전 가격 설치 무료 중계 회원가입 콘텐츠 넷플리스에 없는 것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쿠팡 플레이 앱을 설치한 후에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nameshoho.tistory.com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 구매 가격 epl이 개막하면서 축구 경기를 보며 스트레스를 풀곤하는데요. 특히나 손흥민 선수가 공을 잡으면 저절로 기대가 됩니다. 차범근, 박지성, 손흥

skdaksgo.tistory.com

 

jtbc4 채널번호 편성표 정보

 

jtbc4 채널번호 편성표 정보

jtbc4 채널번호 편성표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jtbc4 채널번호 편성표 입니다. tvn, tv조선, jtbc등 케이블 채널의 컨텐츠들이 재미있고 신선한 내용들이 많이 있는데요. 전에 부부의 세계라든지 최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