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보영 나이 프로필 어쩌다 사장 방송시간 본방사수!!

차태현 조인성이 뭉쳐서 슈퍼를 운영하는 예능 프로 어쩌다 사장 보고 있는데요. 재미있네요. 게스트로 박보영이 나와서 더 이슈가 되고 있는 거 같은데요. 박보영 나이 프로필 학력 경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보영은 1990년 2월 12일에 충청북도 증평에서 3녀 중 차녀로 태어났습니다.  증평초등학교, 증평여자중학교,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예술조형대학 공연 영화학부 연극전공 2008년 정시 모집 전형에 지원하여 합격했는데요. 아버지가 군인이시다 보니 시간관념이 철저한 편이라고 합니다. 

친구들이 거의 군인 자녀인 탓에, 아버지들 발령에 따라 뿔뿔이 흩어지면 알게 된 주소를 통해 서로 손편지를 자주 주고받았다고 합니다.

또한 연예인으로서 드물게 정시모집으로 4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단국대학교 공연 영화학부에 합격했다고 하는데요. 학교 수업이 빡빡해서 외부 활동을 하기 어려웠지만 4학년 때 연기 활동이 인정이 되어 졸업을 했다고 합니다. 

박보영 프로필

출생

1990년 2월 12일 (31세)

 

신체

158cm, 44kg, 215mm, O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언니(1988년생) 여동생(1995년생)

 

학력

증평초등학교 (졸업)

증평여자중학교 (졸업)

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개신교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박보영 경력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연예계에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1년후에 SBS 드라마 마녀유희,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를 통하여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SBS 사극 드라마 왕과 나 에서 폐비 윤 씨의 어린 시절을 연기해 화제를 모아 아역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2008년 개봉해서 약 83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과속스캔들에서 연기한 미혼모 역할이 호평을 받아 그다음 해에 각종 영화 관련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8개나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은 다들 잘 아시다 시피 늑대소년으로 송중기와 함께 주연을 맡게 되었는데요. 대부분이 송중기만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박보영의 역할이 굉장히 컸습니다. 늑대소년은 관객 약 700만을 기록을 했는데요. 박보영은 늑대소년을 길들이는 폐병 걸린 소녀를 맡았습니다. 2014년에 개봉한 영화 피끓는 청춘, 2015년에 개봉한 영화 경성학교에 출연하였습니다. 2015년에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처녀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의 순수와 도발을 넘나드는 1인 2역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2017년에는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통해서 확실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역대 JTBC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흥행에도 크게 기여하였다고 합니다. 2018년 영화 너의 결혼식, 2019년에 안효섭과 함께한 드라마 어비스가 방영되었습니다. 

 

어쩌다 사장 박보영

이번엔 차태현, 조인성을 도와 아르바이트생으로 어쩌다 사장에 나오게 되는데요. 

예고편에서 눈치 빠르고 센스 넘치는 데다 예의도 바른 알바 천재에 등극했는데요. 

어쩌다 사장 방송시간

어쩌다 사장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됩니다!! 배우 박보영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