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빈센조 드라마 총 몇부작 등장인물 알아볼게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빈센조! 빈센조 출연진으로는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유재명,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 이항나, 최덕문, 리우진, 김형묵, 양경원, 윤병희, 김설진, 임철수, 권승우, 서예화, 김윤혜, 김영웅, 최영준, 이달, 강채민, 정지윤, 윤복인 배우가 나오게 되는데요. 

극의 중심은 빈센조 까사노 송중기 배우를 중심으로 전개가 됩니다. 

빈센조 줄거리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리는데요. 전 처음에는 유재명 배우인줄 알았는데요. 극중 딸인 독종 변호사가 전여빈 배우 입니다. 

법으로는 절대 징벌할 수 없는 변종 빌런들에 맞선 다크히어로들의 지독하고 화끈한 정의구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빈센조 연출

왕이 된 남자, 돈꽃등에서 연출을 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열혈사제, 김과장 신의 퀴즈등 집필했던 박재범 작가가 집필을 맡았습니다. 

유재명 배우는 특별 출연이였네요 ㅜㅜ 아쉽습니다. 창크나이트

빈센조 총 몇부작

빈센조는 20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빈센조 뜻

빈센조의 뜻은 이탈리아어로 남성의 이름이자 동사로는 승리, 정복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빈센조 인물관계도

지금까지 나온 내용에서 가장 큰 반전은!!!

옥탠연이 맡은 장준우!! 장한서의 형이자 바벨그룹의 실제 회장이죠. 근데 잘 보니 등장인물에 답이 있었네요! 어려서부터 부모님께 손아귀에 쥘 수 있는 것은 절대 놓치지 말라고 배웠던 준우... 빈센조와 홍차영이 반격을 꾀하고 있는데요. 바벨그룹이 어떻게 나올지 앞으로가 기대가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