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박명수 나이 프로필 경력 어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박명수 나이 프로필 경력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명수는 개그맨으로 유명하지만 가수, 작곡, 작사, DJ, 사업까지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있고 성공을 이룬 연예인 입니다. 

박명수 프로필

나이

1970년 9월 27일 (52세)

 

신체

171.5CM, 70KG, a형

 

가족

배우자

한수민(2008년 결혼 ~ 현재)

자녀

딸 박민서

 

학력

군산남초등학교 (전학)

서울개화초등학교 (졸업)[12]

공항중학교 (졸업)

공항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사회교육원 (연극영화학 / 학사)

 

병역

전시근로역

활동명

g-park

 

직업

코미디언, 가수, 작곡가, 작사가, dj, 사업가

 

활동 장르

댄스, 일렉트로닉, dj 등

 

소속사

거성 엔터테인먼트

 

데뷔

1993년 mbc 4기 공채 개그맨

 

박명수는 1970년 전라북도 군산시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4학년 때 서울로 이사 와서 방화동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1993년에 참가한 mbc 개그 콘테스트에서 김학도와 함께 장려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박명수는 어린 시절부터 개그맨의 꿈을 품고 방송가에 데뷔를 하고 싶어했지만, 정작 그 방법을 몰라 한 동안 3사 방송사를 떠돌면서 무작정 부딪치는 과정을 반복했다고 합니다.

대학교 시절 kbs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에 방청객으로 참가했는데, 이때 눈여겨본 관계자들에게 권유를 받고 kbs fd로 일하기도 했는데요.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mc 손범수가 박명수를 좋게 본것 같습니다. 웃기고 재능있다며 방송 데뷔를 권유했고 이후 mbc 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박명수는 데뷔하자 마자 이름을 알리고 무명시절이 거의 없던 개그맨이다. 웃으면 복이 와요,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오늘은 좋은 날, 인생 극장 개성적인 연기와 개그를 펼쳐보이며 이름을 알렸는데요. 박명수는 가수로도 활동을 했는데요. 바다의 왕자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인데요. 유재환의 곡을 작곡해주기도 했습니다.

2012년 12월 29일, 데뷔 20년 만에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단독으로 대상 수상하였습니다.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중인 대한외국인에서 박명수는 심리분석을 받게 되었는데요. 박명수의 자화상에 대해 외형선이 약하고 끊어져 있는데 이는 에너지 레벨이 떨어져 있음을 내포한다는 것! 박명수는 맞다라고 맞장구를 치기도 했는데요.

박명수 어록

또한 박명수는 어록으로도 유명합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박명수는 수미산장, 성대모사 달인을 찾아라, 안싸우면 다행이야 할명수, 대한외국인, 아내의 맛등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방송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2021.03.10 - [여러가지이야기] - 조인성 나이 프로필 경력

 

조인성 나이 프로필 경력

조인성 나이 프로필 경력 안녕하세요. 배우 조인성입니다!!. 어쩌다 사장을 통해 시골집 가게 운영 예능으로 차태현과 함께 좋은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조인성 나이 프로필 경력에 대해서

skdaksgo.tistory.com

2021.03.09 - [여러가지이야기] - 배우 박지영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출연작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영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출연작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영 프로필 나이 키 드라마 영화 출연작 인스타그램 배우 박지영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연예인은 배우 박지영 입니다. 배우 박지영은 1988년 전국춘향선발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