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도연 프로필 나이 경력

 

요즘 대세 연예인이지요. 바로 장도연 입니다. 나혼자 산다, 트롯의 신을 통해 활동 범위가 커지면서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박나래와 특수분장 했던거 보면 정말 대박인데요. 오늘은 장도연 프로필 나이 경력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도연 프로필

 

나이

1985년 3월 10일 (37세)

174cm, 56.4kg, 

발사이즈

250mm

혈액형

A형

MBTI

ISFJ

가족

아버지, 어머니 최진숙, 고슴도치 츄

학력

인천동부초등학교 (전학)

인천서곶중학교 (졸업)

서인천고등학교 (졸업)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과 / 전문학사)

경희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 / 중퇴)

취미

삼보, 콩나물 키우기, 청소, 영화보기, 독서

소속사

엘디스토리

데뷔

2006년 M.net 톡킹 18금

2007년 3월 KBS 22기 공채 개그맨

별명

장 도끼날 슛, 장도팔이, 장도발, 거인, 금호동 야오밍, 장독대, 한기범, 장닭

장도연 경력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으로, 수많은 연예인들을 배출한 경희대학교 출신인데요. 연극영화과가 아닌 시각정보 디자인 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대학교 재학시절에 방송에 데뷔하게 되어 졸업은 하지 못했습니다. 토익 특별 전형으로 단 3개월 공부해서 930점이 나와서 합격했고  또 다른 방송에 출연해 실제 입학할 때의 점수는 905점이었다고 합니다. 

용돈이나 좀 벌 생각으로 톡킹18금 이라는 케이블 프로에 출연했으며 이때 1등으로 상금을 획득! 능력이 대단하다고 봅니다. 이때 프로그램 MC였던 신동엽은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하여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고 이때 같이 출연했던 허경환과 장도연은 나란히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하게 됩니다. 

장도연 하면 콩트 분장개그 슬랩스틱등 여러가지 장르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는데요. 코미디빅리그 이적 후 콩트 위주 웃찾사 출신들과 합을 맞추게 되는데요. 상황에 자연스러워 지며 독설을 날리는 역할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는 양세찬, 문세윤,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이상준, 이국주, 강재준, 이은형, 김민기, 홍윤화와 함께 코미디빅리그의 주축 코미디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국민 MC 유재석이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방송인 장도연과 가수 김종국은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국민 MC 유재석이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방송인 장도연과 가수 김종국은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최근 예능 방송인 브랜드 평판 2위로 분석이 되었습니다. 1위는 유재석 3위는 김종국! 더 승승장구하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