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시청률 심수련 나애교? 몰입도 최고!

펜트하우스 시즌2!!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sbs드라마 펜트하우스 입니다. 최근 배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2' 새 캐릭터 이름을 공개하게되어 화제가 되는데요. 이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2' 스틸컷을 게재 했고 방송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이지아는 사진과 함께 "나애교"라는 글을 덧붙이며 새로 등장한 캐릭터의 존재를 알렸습니다. 

지금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이 심수련이 죽었는데 똑같은 얼굴의 나애교가 등장하게 된 것인데요. 그럼 실제 심수련이 죽은게 맞는지 아니면 죽지 않게 된것인지 이게 가장 큰 이슈가 될것 같습니다. 최근화의 마무리에 주단태에게 거침없는 키스를 퍼부은 뒤 "잘 지냈어? 오랜만이다 주단태? 이런 대사를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예측할 수 없는 반전에 반전 입니다.

심수련과 똑같은 얼굴이었지만 짧은 단발머리, 진한 눈 화장, 짧은 치마 등 완전 다른 분위기로 등장했는데요. 나애교는 주단태의 첫 번째 부인 그리고 석경이의 친모라고 알려져있습니다. 아직까지 드라마에 등장한 나애교가 진짜 나애교일지, 많은 드라마 팬들이 기대하는 것처럼 나애교인 척하는 심수련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7화 예고편에서 자신을 심수련이라 소개하는 음성을 통해선 심수련과 완전히 달라서 심수련 흉내를 내는 다른 사람이지 않느냐는 추측도 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심수련은 죽지 않고 돌아온것 아니냐는 반응도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7화 기대해주세요!!

배우 이지아가 온앤오프, 런닝맨, 맛남의 광장에서 예능감을 보여주었는데요. 

펜트하우스 시즌2 시청률 6화

1화때는 19.1%로 시작을 했지만 최근 방송인 6화 방송에서는 26.9%까지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조재윤 배우도 특별출연 한다고 보게 되었는데요. 10화 방송 전에는 30%까지 올라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