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현배 나이 프로필 경력 출연작 의정부 롤모델? 연예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쩌다 사장의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 동현배 배우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차태현과 친하다고하는데요. 동현배 배우의 나이 프로필 경력 출연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현배 프로필 

 

본관

광천 동씨

생년월일 

1983년 5월 3일 39세

경기도 휘장 경기도 의정부시

키 몸무게 혈액형

173cm, 64kg, B형

가족

부모님, 남동생 태양, 제수 민효린

학력

의정부 배영초등학교 (졸업)

의정부중학교 (졸업)

의정부고등학교 (졸업)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데뷔

2006년 영화 화려하지 않은 고백

 

 

이번 어쩌다 사장에서 게스트로 윤시윤과 동현배가 출연을 예고했는데요. 동현배는 30대 후반이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제수씨 민효린을 언급한적이 있습니다. 영화, 화보, 드라마를 다 챙겨볼 만큼 굉장한 팬이었다고 하는데요. 태양과 민효린이 사귄다고 하니 아니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롤모델 차태현

예전 kbs 2tv 최고의 한방을 통해 차태현과 호흡을 맞춘 동현배인데요. 

인터뷰 내용 : 옛날에는 롤모델 물어보면 조승우, 하정우 선배님이었거든요. 근데 지금은 차태현 선배님으로 바뀌었어요. 그의 삶까지 모두 닮고 싶어요. PD로서, 선배님으로서, 인간적인 형으로서 너무 좋아요. 이번에 호칭이 제일 많은 분이었어요. 선배님으로 오셔서 감독님으로 부르다가 친해져서 형님이라고 부르고. 그럼에도 후배들한테 잘 챙겨주시고 스태프도 잘 챙기시고, 연기할 때는 또 막 하시니까 진짜 대단하신 분이에요. 본인도 (롤모델인 걸) 아세요. 맨날 얘기했거든요.

 

 

동현배 출연작

영화

변신 이야기 화려하지 않은 고백 잠복근무 대한민국 1% 사사건건 마이 라띠마 신세계 동창생 한공주 리딩톤 동호, 연수를 치다 내게 남은 사랑을 프리즌 비정규직 특수요원 박화영 데자뷰 신 전래동화 기억을 만나다 사회인 돈, 막다른 골목의 추억, 오! 문희, 아부쟁이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홀리랜드, 낯선사람, 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 청춘시대, 최고의 한방, 황후의 품격, 백투더 퓨처, 사회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트랩, 루갈

 

 

동현배 인스타를 통해 어린 시절 태양 함께 찍은 어린 모습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사진 속 동현배와 태양의 귀여운 모습의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예전 라디오 스타에 나와서 이병헌 선배처럼 여심을 흔들면서도 남자는 물론이고 후배들에게도 인정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알리기도 했는데요.

 

 

‘꽃미남 캐스팅, 오! 보이’와 ‘닥치고 꽃미남밴드’, ‘마이 라띠마’, ‘동창생’, ‘한공주’등에서도 얼굴을 알ㄹㅆ고 그 사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0에서는 한달에 수십만원의 PC방 비용을 내주는 여자친구를 차버리고 다른 여자를 만난 백수 남자친구 연기도 보여주었습니다. 

 

 

 

예전 의정부에서 엄청 유명했던것 같습니다.

동현배 : 진짜 픽션 하나도 안 붙이고 의정부 시내를 못 돌아다닐 정도로 인기가 많았어요.(웃음) 그룹명이 스케치였는데 제가 14기였는데 부흥시켜줬죠. 팬카페 회원이 엄청 늘어났고, 졸업공연에서는 1800명 정도가 왔어요. 진짜 의정부 돌아다니면 '동현배다!' 이러면서 줄줄 따라오고. 음악선생님 차를 타고 다녔는데 팬들 때문에 본네트 찌그러지고 그랬어요. 의정부의 문화 대통령이었다니까요. 하하. 다신 오지 않을 것 같은 전성기지만..(웃음)"

이번 어쩌다 사장을 통해서 더 유명해지고 선한 영향을 주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