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박한 정리 치타 나이 본명 혈액형 학력 프로필

이번 신박한 정리에 치타가 나오는 예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신박한 정리 치타 나이 본면 혈액형 학력 프로필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치타는 부산동백중학교를 졸업하고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가수가 되기 위해 부산광역시에서 일산신도시로 17세 때 상경하게 됩니다.

치타 프로필

본명

김은영

출생

1990년 5월 25일 (32세) 혈액형

B형

학력

동백중학교 (졸업)

해운대여자고등학교 (전학)

종교

불교

소속사

크다엔터테인먼트

데뷔

2010년 블랙리스트 싱글 앨범

일산신도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대형 버스에 치이는 큰 교통사고를 당해 저체온 치료를 받게 되는데요.

가수 치타는 부산동백중학교를 졸업하고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가수가 되기 위해 부산광역시에서 일산신도시로 17세 때 상경하게 됩니다.

이 때 일산신도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대형 버스에 치이는 큰 교통사고를 당해 저체온 치료를 받게 되는데요.

이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곡이 언프리티 랩스타 세미 파이널 곡인 Coma 07. 본래 보컬리스트 지망생이었지만 사고 이후 랩으로 전향했다고 하는데요.

해당 곡과 관련해서 방송에서 흥미로운 일화를 발표했는데, 교통사고로 입원했을 때 성공률은 높지만 장애 등의 후유증이 남을 수 있는 2차 수술과 성공은 미지수이지만 성공하면 온전한 삶으로 되돌아올 수 있는 저체온 치료라는 선택지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치타의 부모님이 내 딸이 장애를 가지게 되어 가수를 하지 못하면 죽는 것보다 싫어할 것이라며 저체온 치료를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저체온 치료는 '급성심근경색 등으로 심장이 멎어 혈액 흐름이 중단됐던 환자 가운데 적절한 치료를 받아서 심장은 다시 뛰기 시작했지만, 의식은 아직 혼수 상태에 있는 사람'에게 쓰이는 치료입니다.

치타 같은 경우는 심장보다는 뇌손상이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뇌손상의 경우에는 아직 효과에 있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고 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했으며 프로그램상 최다 승률로 지민과 동률인 2회 입니다.

파이널 미션의 승리로 프로그램의 우승자가 되었으며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48, 프로듀스 X 101에 랩 트레이너로 출연, 트레이너들 중 유일하게 프로듀스 시리즈의 전 시즌에 나왔습니다

치타 신박한 정리

치타 모녀 & 강아지 두 마리 & 고양이 네 마리까지 총 여덟 식구가 함께 사는 치타 애니멀 하우스! '멍이 vs 냥이' 극과 극 성향 식구들로 인해 넓은 공간은 모두 동물들에게 양보한 것은 물론,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는 네버엔딩 정리와 케어로 집은 어수선해지고 있다는데.. 예고 내용인데요! 본방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