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를 공유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끝까지 읽으면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를 알아두시는 데에 좋을 것입니다.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의 정보가 필요하시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를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경기가 진행이 됩니다. 장소는 스탬퍼드 브리지인 첼시 홈구장에서 경기가 진행이 되는데요. 어떤 팀이 승리하게 될지 궁금하군요.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ottenham vs Chelsea f.c

2022년 1월 24일 1시 30분 첼시 홈구장 

첼시 토트넘 전력

첼시는 현재 12승 8무 3패로 리그 3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11승 3무 5패로 현재 6위에 있습니다. 최근 첼시는 승승승패무로 평균 득점 2.00 평균 실점 0.78 입니다. 토트넘은 승패승패승으로 평균 득점은 1.37 실점은 1.16 입니다. 

최근 양팀은 2021년 9월 20일 첼시가 3대0으로 이겼습니다.  2022년 1월 12일 열린 맞대결은 첼시가 1-0으로 이겼습니다.

 

손흥민 선발일까?

손흥민은 부상으로 선발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 채널

 

중계를 보기 위해서는 SPOTV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번호 어떻게 되나요?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번호 어떻게 되나요?

스포티비 spotv 채널 통신사별 채널 번호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tv케이블 방송에 스포티비 SPOTV볼 수 있습니다. 정말 보고 싶을때 채널이 몇번이였지? 하면서 찾게 되는데요.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skdaksgo.tistory.com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 구매 가격 epl이 개막하면서 축구 경기를 보며 스트레스를 풀곤하는데요. 특히나 손흥민 선수가 공을 잡으면 저절로 기대가 됩니다. 차범근, 박지성, 손흥

skdaksgo.tistory.com

경기 중계 정보보러 가기

 

 

토트넘 첼시 라인업

첼시 토트넘 홋스퍼 예상선발라인업입니다.

첼시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공격에 루카쿠, 베르너, 중원에 마운트, 지예흐, 조르지뉴, 캉테, 수비에 알론소, 뤼디거, 실바, 아스필리쿠에타, 골키퍼 케파 

토트넘 홋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공격에 해리케인, 루카스, 미드필더에 레길론, 호이비에르, 윙크스, 스킵, 로얄, 수비에 산체스, 다이어, 밴데이비스, 골키퍼 요리스 

손흥민 선수가 출전했으면 좋겠는데요. 후반전에 조커로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토트넘 첼시 매치 예상

첼시는 토트넘(D1)을 상대로 한 지난 6번의 리그 경기 중 5번을 이겼으며, 그 과정에서 5번의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토트넘은 이전 두 번의 프리미어 리그 런던 더비에서 5연패를 기록하며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마지막으로 7승을 기록한 2018년 2월과 11월 사이에 그러한 경기에서 더 긴 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첼시는 271번의 프리미어 리그 런던 더비 경기에서 498점을 얻었습니다. 여기서 승리하면 경쟁에서 500점에 도달하는 첫 번째 팀이 됩니다.

첼시는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소 홈 이점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는 패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경기는 아무래도 첼시가 근소하게나마 우위에 있을듯 예상해 봅니다. 무승부 아니면 1대0 인 첼시 승리, 또는 극적 손흥민 출전 2대1 토트넘 승리 했으면 좋겠네요. 

토트넘은 3경기 3패 무득점 6실점인 상황입니다. 원정이다 보니 더 힘든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런던더비 토트넘과 첼시 누가 이길지 내일 크게 지장이 없으시다면 본방사수!!

 

최종 정리

  1. Tottenham vs Chelsea f.c
  2. 2022년 1월 24일 1시 30분 첼시 홈구장 
  3. 첼시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공격에 루카쿠, 베르너, 중원에 마운트, 지예흐, 조르지뉴, 캉테, 수비에 알론소, 뤼디거, 실바, 아스필리쿠에타, 골키퍼 케파 
  4. 토트넘 홋스퍼 예상 선발 라인업은 공격에 해리케인, 루카스, 미드필더에 레길론, 호이비에르, 윙크스, 스킵, 로얄, 수비에 산체스, 다이어, 밴데이비스, 골키퍼 요리스 

 

이런 글도 읽어보시는 거 어때요?

스포티비나우 sportv now 중계보기 이용권구매 가격

 

2022년1월24일 첼시 FC 토트넘 홋스퍼 FC 중계보기 손흥민 선발? 전력 라인업 중계 영상 다시보기 를 알려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