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닥터리본 이노시톨 효능 유통기한 보관 먹는 방법 공유합니다. 

이노시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노시톨은 비타민 B8 번호를 가지고 있는 여성 영양제를 말하는데요. 미오이노시톨, D-이노시톨, L-이노시톨 그리고 실로이노시톨의 네 종류로 구성된 비타민 같은 물질의 일종입니다.  

 

이노시톨은 흔하게 먹을 수 있는 현미와 옥수수, 콩,견과류, 과일 등에 함유되어 있습니다. 산부인과에서 임신을 준비할때 이노시톨을 추천을 해주시는것을 듣게 되었는데요.  임신을 준비하시는 분들 특히 난임 여성분들 사이에서 이노시톨이 인기가 많이 있는데요. 

이노시톨은 인지질 및 세포 표면의 수용체 기능을 하고, 혈당조절 호르몬인 인슐린의 작용에도 영향을 미치며, 세로토닌과 도파민의 분비등에도 기여한다고 합니다. 

 

 

이노시톨 효능

 

1. 우울증 및 공황장애 개선

 

연구를 통해 이노시톨 보충제가 세로토닌과 뇌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과 관련된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지 여부를 조사했다고 합니다. 공황장애, 강박장애,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등 포함되어 있었는데 공황 발작 횟수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따고 합니다. 공황장애 개선 및 신경 기능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탈모 개선

신경세포 기능을 완화하며 정상적으로 만들어 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피에 영양이 골고루 전달되어 지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거나 탈모 초기 증상이 있는 분들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3.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유해 콜레스테롤 LDL의 수치를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혈중 중성지방의 농도를 감소하는 역할과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4. 다낭성 난소 증후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은 비정상적으로 높은 혈중 황체 자극 호르몬과 정상 범위의 난포 자극호르몬의 분비로 인하여 무배란성 월경 이상과 양측성 다낭성 난소 낭종화(난소에 여러 개의 물혹이 생기는 것) 또는 조모증(여성에서 남자같이 체모가 돋아나는 현상)을 동반하는 질환을 말하는데요. 50% 무월경, 75%불임증을 동반합니다. 

 

 

닥터리본 이노시톨

이노시톨은 세포의 성장과 증식에 관여하는 난자의 질 개선과 난자의 활동성을 증진하여 난자가 배출되는 배란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낭성 난소 증후군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이노시톨은 다낭성난소증후군이 아닌 분들도, 남편분과 함께 드셔도 좋은 영양식품 입니다 임신을 준비중이신 여성분들이라면 꼭 챙겨드시길 바랍니다. 

특히 닥터리본 이노시톨에 후기들이 올라온걸 보게 되었는데요 

 

 

먹는방법

 

 

먹는 방법은 아침 기상후 공복에 1포, 수면 전에 다른 영양제와 함께 1포

식후에 비교적 비슷한 시간1포, 피곤하고 니칠때 물에 타서 1포, 상황에 맞게 하루 1회 1포 드시는 것을 추천하며 식전, 식간, 식후 공복 섭취에도 상관 없다고 합니다. 

 

유통기한 및 보관 방법

직사광선을 피하고 실온에서 보관, 개봉 후에는 빠르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맥주 마시면 살찌는 이유
 

맥주 마시면 살찌는 이유

맥주 마시면 살찌는 이유 결론부터 말하자면 맥주를 마신다고 살이 찌는 건 아니다. 맥주에도 칼로리가 있다. 맥주의 열량은 200ml를 기준으로 약 96kcal이다. 하지만 알코올이 내는 열량은 지방이

skdaksgo.tistory.com

 

손실보상선지급 사이트 바로가기
 

손실보상선지급 사이트 바로가기

손실보상선지급 사이트 바로가기 손실보상선지급 사이트 바로가기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