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우 김희라 나이 프로필 아내 결혼(+100억 날린 사연)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김희라가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김희라 나이 프로필 아내 결혼 (100억을 날린 사연)까지 간단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희라 프로필 

이름

김희라

본명

김영목 → 김희라

생년월일

1947년 3월 23일 75세

본관

강릉 김씨

학력

중동중학교

중동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임학과 중퇴

데뷔

1969년 영화 독짓는 늙은이

직업

배우

가족

아버지 김승호 아내 김수연, 장남 김선주, 차남 금성, 딸 김채주

종교

불교


배우 김희라의 대표작은 TV 손자병법의 장비 역입니다. 프로그램이 인기 있던 당시에는 장비라는 별칭으로 많이 불러지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외모가 삼국지연의의 장비와 매우 흡사해서 TV 손자병법에서도 그 배역을 줬다는군요.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한 김희라 김수연 부부는 가정사를 털어놓았는데요.

https://tv.kakao.com/v/420959513

과거 아이들의 유학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12년 동안 떨어져 지냈다고 합니다.

그 기간 동안 한 마디 상의 없이 큰 사업을 벌였던 것보다 김수연에게 큰 상처를 줬던 것은 김희라의 외도였다는데요.

여자는 촉이라는 게 있지 않나. 그렇지만 딱 대놓고 얘기는 못 하고 내일은 그러지 않겠지. 다음엔 그러지 않겠지 그렇게 생각하고 넘어갔었다. 여자는 참고 살아야 되는구나. 이렇게만 생각했지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몰랐다며 과거를 회상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내의 묵묵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김희라는 수십 번 이혼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아내인 김수연은 남편의 내연녀에게 입에 담을 수 없는 말들로 심한 모욕감까지 당했다고 합니다. 몸도 마음도 괴롭고 힘들 때 아이들 생각만 하며 버텼다고 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김수연은 "그때는 정말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웠다. 귀가 안 들렸다. 텔레비전을 끝까지 틀어도, 차에서 라디오 볼륨을 최대로 높여도 아무것도 안 들렸다.

"길 다닐 때는 벽 잡고 걸었다. 나는 귀가 안 들리면 균형이 안 잡히는 줄 몰랐다. 그래서 3개월 동안 병원 다니면서 주사 맞고, 치료한 적도 있다" 라며 당시 있었던 일을 이야기했습니다.

헤어질 수도 있었을 텐데 김희라가 쓰러졌다는 소식을 듣고 한달음에 달려가 남편의 곁을 끝까지 지켜주었다고 합니다.

그런가 하면 김희라가 100억 원을 날린 사연도 언급했는데요.

김수연은 강남에 아파트 두 채가 있었고 땅도 있었고 주위 지인들 중 아시는 분들은 숨어 있는 부자라고 할 정도로 풍족했다며 집만 해도 100억 원은 훨씬 넘었다. 그런데 100억 원 이상이 날아갔다고 말했습니다 김희라는 저절로 없어진 거라고 말을 덧붙였는데요.

배우 김희라가 가족과 떨어져 지내면서 전 재산을 탕진했다고 하는군요. 가족이 없는 사이 여러 사업에 손을 대고 한 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되었다고 해요.

https://tv.kakao.com/v/420959389

김희라는 가난해지고 그러니까 먹고살려고 장사도하고 그랬다. 내가 약을 만들어서 길거리에서 이렇게 펴놨는데 지나가는 사람이 날 알아보더라. 어? 김희라 약장사하네라고 하는데 그때 제일 가슴 아팠다. 콱 죽어버릴까 생각도 해봤다. 죽는 게 무섭지 않았다며 방송을 통해 이야기 했는데요. 

그런 김희라를 잡아 준 것은 아내 김수연이었습니다. 김수연은 2000년 뇌경색으로 쓰러진 김희라를 21년째 병수발을 들어주며 그를 보듬어 주었습니다.

방송에서 손에 힘도 잘 안들어가는 김희라가 아내분에게 쓴 편지는 정말 감동이네요.

아내의 노력 덕분인지 다시 스크린 앞에 설 수 있게 된 김희라는 뇌경색 후 찍은 영화 '시'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https://tv.kakao.com/v/24215542 

영화 시 예고편

김희라 배우 대표작

영화 '짝코', '왼손잡이 시리즈', '벙어리 삼룡이' 등이 있습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는 40년간 총 500편이 넘으며 주연작도 수백편가량 찍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바라던바다 촬영지 출연진 역할 촬영 장소 위치 가보고싶다

 

바라던바다 촬영지 출연진 역할 촬영 장소 위치 가보고싶다

바라던바다 촬영지 출연진 역할 촬영 장소 위치 가보고싶다 jtbc에 화려한 출연진 게스트들이 함께 하는 바라던바다 블랙핑크 로제가 첫 아르바이트생으로 출연을 하였는데요. 가볼만한곳 해돋

skdaksgo.tistory.com

엄영수 나이 학력 신혼집 어디?

 

엄영수 나이 학력 신혼집 어디?

엄영수 나이 학력 신혼집 어디? 엄영수는 경기도 화성군 출신으로 한국방송코미디협회장을 맡고 있는 코미디언 입니다. 사랑을 싣고에 출연하며 재워주고 먹여준 고마운 친구를 찾으러 나오는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