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안녕하세요. 요즘 흑생강이 남자들에게 좋은 장점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데요. 내용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1

 

흑생강은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검은 생강은 주로 재배 생산한 것입니다. 태국 흑생강, 타이 인삼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3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2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검은 생강의 효능은  폴리페놀, 아르기닌, 아연,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을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방의 분해 연소를 촉진해 다이어트 효과, 면역이 약하신 분들이나 냉하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면역 약하신분들은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흑생강 장점

1. 안토시아닌

안토시아닌은 눈의 피로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흑생강에도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노화방지, 피부미용, 눈건강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4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2. 콜레스테롤 수치 낮추는 효과

강황에 포함되어 있는 커큐민은 심왕의 일종인 검은 생강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장의 해독 기능을 강화하는 작용 등 간 기능을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3. 글리신

콜라겐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글리신은 탄력 있는 피부에 도움을 주며, 양질의 수면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수면의 질이 향상하면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하게 되므로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5

 

4. 아미노산의 일종 아르기닌을 통한 면역 체계 강화

아르기닌은 운동 중 산화질소를 생성해 혈관을 확장하고 근육을 펌핑시켜 근육에 영양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아미노산의 일종인 아르기닌은 근육 조직에 도움을 주며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간건강을 유지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하는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어르신들에게 권하고 있습니다. 

콜라겐 생성, 체지방 감소를 촉진, 남성 불임 치료에도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체지방 감소 촉진 바로가기

 

또한 항산화 작용이 강한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폴리 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활성 산소는 바이러스나 세균으로부터 몸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활성산소는 노화와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된다고 하니 적절함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7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8

 

5. 다이어트 효과

검은 생강은 일반 생강보다 연소 효과가 약 10 배 가까이 높다고 알려져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효과가 될거 같아요.

 

흑생강 장점 안좋은 콜레스테롤 높다면 읽고 가세요!9

 

6. 철분

많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철분은 혈액의 적혈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또한 몸이 차가우신 분들에게 도움되는 내용이 있는데요.  검은 생강은 신진대사를 높여 체온을 상승시키는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 같이 읽으면 좋은글

기미 없애는 방법 발생 원인 치료 좋은 음식

 

기미 없애는 방법 발생 원인 치료 좋은 음식

기미 없애는 방법 발생 원인 치료 좋은 음식 기미의 발생과 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미 없애는 방법 그리고 왜 기미가 생기는지 발생 원인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미란? 후천적으로 얼

skdaksgo.tistory.com

면역력 높이는 방법 음식정리 물마시면서 관리하기

 

면역력 높이는 방법 음식정리 물마시면서 관리하기

면역력 높이는 방법 음식정리 물마시면서 관리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내용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0세 시대에 어르신들에게 꼭 필요한것이 면역력을 높이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