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인 인권교육 수강사이트

 

 

노인 인권교육 수강사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노인복지시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노인 복지를 위한 다양한 정책 지원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노인 인권 교육 수강사이트는 노인시설에 필수교육인데요. 노인시설을 다니거나 운영하시는 분은 꼭 이수해야 합니다. 

 

 

다음에서 노인 인권교육 수강사이트를 검색하시면 바로 상단에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아래에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https://in.kohi.or.kr  바로가기

 

KOHI 인권교육

 

in.kohi.or.kr

 

 

 

 

노인 인권교육 사이트는 보건복지에 관한 교육, 훈련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함으로써 보건복지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자 등에게 전문성을 높이는 기회를 제공하고 보건복지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노인 인권사이버 교육 강좌 온라인 수업은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수강을 하시면 교육을 이수하실 수 있게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공지 사항입니다. 홈페이지 개편으로 2월28일까지 학습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미수료처리되기 때문에 정해진 기간에 학습해야 겠네요!!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해주세요!

학습기간은 수강신청일로부터 21일간, 복습기간은 수강종료일로부터 50일간입니다!

 

 

2021/02/03 - [정보나눠주기] - 대장암 초기증상 확인해보세요. 소화불량 배변활동?

 

대장암 초기증상 확인해보세요. 소화불량 배변활동?

대장암 초기증상 소화불량 배변활동 오늘은 대장암 초기 증상에 대해서 위치에 따른 상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부드릴 것은 이러한 증상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대장암은 아니기 때문에

skdaksgo.tistory.com

2021/02/02 - [정보나눠주기] - 계단 오르기 장점 운동효과&방법 주의할점

 

계단 오르기 장점 운동효과&방법 주의할점

계단 오르기 장점 운동효과&방법 주의할점 요즘 운동 많이 하시나요? 오늘은 계단오르기 운동효과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단오르기 운동은 다른 유산소 운동과 비교해보면 운동의 강

skdaksgo.tistory.com

2020/12/31 - [정보나눠주기] - 노인기초연금 지급일 인상 연령 신청방법 서류 알아보겠습니다.

 

노인기초연금 지급일 인상 연령 신청방법 서류 알아보겠습니다.

노인기초연금 지급일 인상 연령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기초연급 지급일 관련 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후자금을 준비했다면 문제가 없으시겠지만 지출이 많은 생활속에

skdaksg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