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

안녕하세요~ 여성에게 좋은 푸드 정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검색을 해보니 여성뿐만이 아니라 남성에게도 더 도움이 큰것 같은데요.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라고 하는데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1

 

마카는 무엇?

마카는 뿌리식물로 페루가 원산지인데요.  마카의 뿌리는 노란색, 검은색, 빨간색 등 다양한데요. 이 색에 따라 맛과 효능이 다르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몸에 좋은 효능 관련하여 아래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몸에 좋은 효능

 

마카는 주료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신혼 남성들이 많이 먹고 있다고 하라고 알려져 있으며, 신혼인 남성들이 먹는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2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3

 

마카 효능

 

1. 여성에게 도움

마카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서 여성들의 호르몬 균형, 생리통, 불규칙적인 생리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4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5

 

2. 사포닌 성분을 통해 면역력 강화

마카에는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사포닌은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각종 질병에 걸리는 것을 예방해줍니다.

 

3. 남성 건강

마카는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중 하나가 마카에 아답토젠 성분때문에 그렇습니다. 아답토젠은 인삼, 홍삼에 많이 들어있는 성분으로 남성에게 도움이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기회복에 도움되는 삼계탕 효능 읽고 가시겠습니다. 

삼계탕 효능 오늘은 원기회복 하는 날!
 

삼계탕 효능 오늘은 원기회복 하는 날!

삼계탕의 효능 오늘은 원기회복 하는 날! 무더위가 계속 지속되다 보면 몸도 지치고 무력해지는데요. 이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포만감으로 기분도 좋아지게 됩니다. 특히 삼계탕은 복날에 먹

skdaksgo.tistory.com

 

4. 칼슘 미네랄 풍부 성장기 뼈 건강에 도움

앞서 설명했듯이 칼슘, 미네랄이 풍부하여 성장하는 아이들의 뼈건강과 어르신들 골밀도가 높지 않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8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7

5. 두뇌 건강

마카에는 항산화 성분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뇌세포 보호막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염증을 치유할 뿐만 아니라 기억력, 인지 능력 감퇴 등 예방에 도움이 되니 참고해주세요.

 

6. 엔돌핀 세로토닌 생성

사람의 기분을 좋게해주는 호르몬이 있는데요. 들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엔돌핀과 세로토닌입니다. 이러한 것을 활성화 시켜 행복감, 안정감을 주며 스트레스를 받으면 생성되는 호르몬인 코르티솔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카 효능 남성 여성에게 뼈 건강에 좋은 푸드!9

 

마카의 종류

서두에 말씀을 드렸지만 마카 뿌리의 색깔이 다양하다고 해요. 색깔별로 어떤 차이가 있는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1. 옐로우 마카

옐로우 마카 탄수화물, 칼슘, 마그네슘, 아연 철분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 비타민B1, B2, C 등. 필수지방산, 아미노산 등이 함유되어 있음

비타민 관련 글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 좋네요!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 좋네요!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 좋네요! 안녕하세요. 사과 많이 좋아하시지요? 오늘은 사과 다이어트 비타민C 효과등 사과에 대한 내용을 준비해봤습니다. 마트에서 금방 살 수 있는 과일이고 사람

skdaksgo.tistory.com

 

2. 레드 마카

옐로우 마카보다 품종이 우수함.  특히 레드 마카는 전립선 건강을 높이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블랙 마카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의 15% 정도 밖에 수확량이 적어 희귀종이라고 합니다. 

 

마카 먹는법

마카는 특유의 쌉쌀한 맛이 있어서 생으로 먹기 어렵습니다. 우유나 두유등과 함께 먹으면 맵고 쌉쌀한 맛을 덜어준다고 합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눈이 침침하다면 눈에 좋은 음식 Best 6

 

눈이 침침하다면 눈에 좋은 음식 Best 6

눈이 침침하다면 눈에 좋은 음식 Best 6 눈 좋아지는법! 눈에 좋은 음식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엔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면서 눈이 혹사 당하거나 쉽게 피로해지는 경우가 많이 있

skdaksgo.tistory.com

장이 안좋을때 변비에 좋은&나쁜 음식 어떤거 먹는게 좋을까요?

 

장이 안좋을때 변비에 좋은&나쁜 음식 어떤거 먹는게 좋을까요?

장이 안좋을때 변비에 좋은&나쁜 음식 어떤거 먹는게 좋을까요? 변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장이 안좋은 분들이 많을 텐데요. 장이 안좋을때는 당연히 아무것도 안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skdaksgo.tistory.com

 

댓글